본문 바로가기
◈음식

신설동 꿀맛소고기 맛집 이차돌 모든것 영업시간 재난지원금 메뉴판 육전식당 재난지원금

by JBT 2020. 5. 28.
반응형

안 녕 하 세 요!

 

 

오늘도 블로그글을

작성하는

 

김포에서 29년간살아온

김 포 토 박 이

미 들 미 미

입니다

 

호레이~!


오늘은

요즘 눈에 계속 띄는

프랜차이즈

이차돌

관하여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친언니의 서울시

재난금을 쓰기위해서 

저는 덤으로 ㅎㅎ하하하하하핳

매일 얻어먹는 신세네요 ㅋㅋ

그래도 재난지원금으로 얻어먹으니

마음이 조금 가벼웠어요

언니미안ㅋ

 

약 25년째 다이어트중인언니가

퇴근하면서

약간 배고프다는 기미를보이길래

착 낚아채서

고기먹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시작된 고깃집 탐색전!!

 

사실 저는 아직도

신설동의 육전식당을 

못먹었거든요 ㅠㅠ

언니가 그렇게 자기 인생고기라며

노래를 노래를 불러서 

꼭 가보고싶었는데

육전식당은 재난지원금이

사용불가한 곳이였습니다 ㅋㅋㅋ

ㅠㅠ

그래서

어디없을까하고

주변을 걸어보자했는데

몇걸음 걷지않고 나온곳이

바로!!

11번출구에서 직진후 우회전으로 걸으면 나오는

이차돌이였는데요

매번 지나다니면서 봤어도

내가 먹게될 곳이라고

생각을 안해서

눈길도 안주던 곳이였는데

ㄷㄷㄷㄷㄷ

제로페이가 똻 써있더라고요

그래서 점주님께 여쭤봤더니

받는다고 하셔서 착석했습니다

ㅋㅋㅋㅋ

언니는 메뉴판을 보고 

 

 

 

 

 

이렇게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고기메뉴들이 있었지만 저희들의 하이라이트는

바로바로

 

 

와사비 크림관자였습니다!!!!

대박 사건

 

 

둘이서 4인분 시켰어요 ㅋㅋ

 

차돌2인분

특수안창

갈빗살

 

 

영롱하도다

이 정도가격에 정말

퀄리티 괜찮다고생각했네요

그리고 대망의

관자실물

갑니닷

 

 

이 소스라고 말할것 같으면~!

크림관자에 걸맞게

크림와사비소스예요

언니랑 응??

크림어디있지했다가

요놈이구나

여쭤보고 알았어요 ㅋㅋㅋ

진짜

차돌이랑

관자소스에 찍어서

와사비살포시올려서 먹으면

진짜 

사랑에 빠집니다.

 

탄수화물이 또

빠지면

저희언니

허하다고 할 사람이여서

걸맞게

 

 

차돌초밥 만들어서

끝까지 다먹습니다 ㅋㅋ

 

+ 맥주 까지 한잔 ~!!

 

그것도 계산을

 

재난금 지원금액으로

하고나니

진짜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ㅠㅠ

정말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큰절로 마무리 ㅋㅋ

 

마지막으로

이차돌 영업시간 갑니다!!

 

이차돌 신설동점 

02-922-2489서울 종로구 종로 405 영업시간  매일 12:00~01:00

 

신설동지점은 12시에 열어서 새벽 1시까지영업을 하는데요

지역의 분위기에 따라

 

오전 11시, 11시 30분, 12시, 3시, 5시에도

오픈을하는경우가 있어서요

꼭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좋은하루보내시길 바랄게요!!
크림관자 꼭 드세요

두번드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