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헐적단식 16:8/23:1 식단조절 폭식조절 성공후기 도시락 간헐적단식 성공 도시락 가성비갑 인정

by JBT 2020. 4. 22.
반응형

안녕 하 세 요!

오늘도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

 

김포에서 29년간 살아온

김 포 토 박 이

미 들 미 미

입니다

 

호 레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폭식 조절에 성공하게 해 준

도시락을 추천합니다!!!

 

제가 자취하고 있는데요

밥솥이 없어요 ㅋㅋㅋ

그래서 밥을 계속 사 먹어야 했는데요

그래서!

신설동 주변 맛집들에 대한

소개도 블로그에 올리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ㅠㅠㅠ

자취를 하다 보니

돈을 아껴야 하는 필요성을

많이 느꼈어요

 

가성비 좋으면서 

건강 챙길 수 있는 식단

매번 해먹을 수 없다 보니

걱정이었었는데요

 

시리얼에 우유 말아먹는 것도

한계에 가 있더라고요

그러던 와중!!

동료한테 추천받은 냉동도시락인데요!!
바로

쿠팡의 상품인

곰곰 도시락 세트

였습니다!

 

아주아주 착한 가격!!

6개에 18,050원!!

!!

 

처음에 250g이라는 양이

감이 안 왔었는데요

딱 받아보고

엄청 실망했었어요

양이...

진짜

기내식보다 적다 고생각 되고

진짜 속상했었어요 

 

그래서 도시락 하나랑 큐브 닭가슴살 한 봉지 먹으니까

정말~~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렇게

닭가슴살의 양을 줄여갔어요

처음엔 한 봉지로

그다음엔 반으로

그다음엔 세알을 추가하는 걸로

그러면서

양 조절이 되더라고요

신기하게

의식하지 않았는데

음식을 꼭꼭 씹어먹고

오늘은

무슨 음식이 나올까

오늘은 무슨 맛일까

기대하는 마음으로

늘 점심을 기다렸던 것 같아요

 

박스를 받았을 때

너무 견고하고 튼튼한 박스에

잘 포장되어왔었어요!!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개수에 맞춰 일회용 포크 겸 숟가락도 함께

동봉되어왔네요!!

먹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1.

햄 야채 현미밥 & 순살 닭강정

왼쪽은 겉에 있는 제품명 확인 가능한 종이를 제거하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저 상태 그대로에서

4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됩니다!!

겉에 있는 필름과 용기는

전자레인지용으로 적합하다고 상품 문의 페이지에

나와있네요!

 

왼쪽 상단에 있는 

김치는 매일 바뀌지 않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헤헤헤

 

2.

단호박 귀리밥& 

메콤 닭갈비

오른쪽에 보이는 동그랑땡은... 흠...

너무 밍밍해서 닭갈비 소스랑 같이 먹었습니다.

밥은 햇반처럼 찰진 것을 기대하면 안 돼요 ㅋㅋ

귀리와 현미가 거친 편이에요!

단호박은 감질납니다...

3.

찰 흑미밥 & 참치 오믈렛

 

 밥 중에 가장 괜찮았던 걸로 기억해요!!

오믈렛은 짱짱하거나 단단하지 않고

스펀지 같은 느낌이며 안에 참치가 씹혀서 고소하고

오징어링 같아 보이지만

부드러운 감자 같은 식감이에요

뭘까.... 저건 ㅋㅋㅋㅋ

무튼 오믈렛에 있는 야채 소스랑 곁들여먹었어요!

 

4.

씨앗 귀리밥&

숯불 제육볶음

이것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 음... 이 도시락의 특징은

모든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왜 이래 이런 음식이 하나도 없었어요

이 번 거 먹었을 때는

HEODAK 닭가슴살이랑 먹을 때

양념된 닭가슴살이랑 비교돼서

더 맹맛으로 느껴지더라고요 ㅋㅋ

제육볶음 소스에 치덕치덕 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네요.

5.브로콜리 현미밥&쥬시 함박 그라탱

 

개인적으로는 6개의 맛 중에

가장 제 입맛에 안 맞았었네요ㅜㅜ

메인인 저 함박이 소스도 부족하고

좋아하는 식감도 아니고

무엇보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특성 때문에

말라있는 느낌 때문에

콩고기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6,옥수수 야채 현미밥&간장 불고기

저는 사실 이 6번 음식이

가장 별로 일 것 같아서

제일 나중에 남겨놓은 거였거든요 ㅋㅋ

근데

제일 맛있었어요!!!

간장 불고기도 너~~~ 무 소스 입맛에 딱 맞아서

큐브 닭가슴살도 콕콕 찍어서 

끝~까지 맛있게 만족스럽게 

먹은 도시락이었습니다!!

 

정말

잘~~ 먹었습니다!!

 

 

총평!!

메인 음식의 간이 딱 잘 맞아서

끝까지 맛있었다!

씹히는 식감이 아쉽지만

냉동도시락인데도 불구하고

건강하게 영양 챙기면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대만족!

 

거기에

요즘 음식점 가면

기본 7,000원 8,000 원하는 점심값 때문에

열심히 일해도

만지지도 못하고 스치고 지나 가는

월급에 더 구멍이 나는데요

이번 도시락을 구매하면서

한 개에 3,000원꼴로

돈걱정 안 하고 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양을 평소에 정~말 많이 드시는 분은

다른 보조 음식 같이 먹으면서

줄여가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냉동실에 있는

언니의 다이어트 음식인

닭가슴살 우무 만두.... 에 손을....

언니가

의외로

흔쾌히 

먹으라는 거예요

뭐지 했는데

하.....

이건 무슨 맛인가....

ㅋㅋ간장에

퐁당

적시고 적시지 않으면

전...

못 먹겠더라고요 ㅋㅋ

사이트주소 필요하신분을 위해

첨부해놓습니다. 

 

 

곰곰 건강한 밥 도시락 시즌2 (냉동), 250g, 6개

https://coupa.ng/bzoLna

 

모두들

건강하게

식단 조절하시길 바랄게요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