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2021년도 경주여행- 1일차 황리단길 근처 숙소 황남맥주 대게 닭강정 가격 김포댁의 2박3일 국내여행

by JBT 2021.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약 30년 김포토박이 

운양동새댁

미들미미입니다. 

 

금요일 오후 2시반

장기동에서 남편과 저는 

경주로 쏩니다

 

ㄷㄷㄷ

예정에없다가

주말에 근처 어디갈까하다가

결정해서 더 기대됐어요

 

중간에 가다가 배고파서

들린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호떡샀는데

와...

여기 완전 호떡맛집 

 

 

출발 한 지 5시간 30분만에

경주에 닿게 됩니다. 

 

톨게이트도 이쁜거보소 ♥

그리고 도착한 

숙소!

 

저희는 황리단길 바로옆에있는

게스트하우스숙소로

정했어요

방안에 화장실이랑 주방

수건 헤어드라이기 휴지 치약 샴푸 바디워시 비누 TV 있었네요 

비교적 저렴한곳을 선택했어요 ^^

 

 

 

출발했던 금요일저녁부터

비오는날이여서

걱정했는데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16도씨까지 올라가길래

넘 즐겁게 도착했지요 

 

도착해서 먹을곳을 정해서 갔어요!

두근두근대는마음으로

도착한 황.리.단.길은!!

 

오후 7시~8시밖에안됐는데

진짜

너무 불이 다 꺼져있는거예요 ㅋㅋㅋ

서울에 비해 김포도 조용하지만

진짜

날을 잘못잡았나 싶을정도로 ㅠㅠ

 

걷다가

"와 오빠여기 여름에 핫플일듯 ㄷㄷ"

이랬는데 

저희가 저녁에 가려고했던

그 곳이라고하더라고요 ^^;;...하하하

 

넘나 

을씨년스러운것...

(결국 마지막날에 가게됩니다 ^^) 

오웃

그래도 핫플은 핫플

날씨가 궂어도 

메인거리에는 불이 듬성듬성

켜져있네요

 

조금만 더 돌아다니다가

갈곳없으면 여기가자 해놓고 찜해놨어요~

진짜 가고싶었던곳은

테이블에 자리가 없더라구요 

ㅠㅠ

 

경주입성 기념사진 찰칵

사람없는 황리단길...

ㅠㅠ

평일에는 원래 이런건지

저녁7시반이라 이런건지..

비가와서이런건지...

아쉬운 첫날이였어요 ㅠㅠ

 

 

아니

경주곳곳엔

요런게 진짜많더라고요

근데 이걸 누가하나

하고

저거 그냥 어플깔면

무료운세알려주는거 아니냐

저걸 누가하냐

했는데...

주말에 장난아니더랍니다 ㅋㅋ

저희가 올드했던걸까요?

 

 

김포 구래동에도 흑백사진관이 

생겼다던데

괜히 여행와서 찍는건하고싶어지는기분 ㅎㅎ

영업이 종료됐음에도

불이 켜져있어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황리단길 슬쩍 탐색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보았던

유명했던 온천ST집을 똻!!

사진이 못담은거였더라구요

진짜 잘해놓고

고급지게 화려해서예뻤어요

미야자기하야오 생각났어요 ㅋㅋㅋ

 

 

결국 

떠돌다가

첫번째로 마음을 주었던

황남맥주집을 왔습니다

 

밖에 있는 간판에

얼핏 햄버거 감튀~

이런것만 팔기에

저녁요기할만한건 없다고 생각들어서

들어가기 꺼렸었는데요 

 

 

 

가볍게 요기하기 좋았어요~

좋아하는 수제맥주도 있고~

원래 루프탑도있었는데

날좋은날 오면 참 좋겠다싶었어요

옥상에서 낮맥하고싶어요 ^^

 

오빠는 술이 더 모자랐는지

맥주안주를 샀어요

장사 참~ 잘하는 사장님에 홀려서 

대게닭강정 겟

 

쌉싸름한 에딩거와함께~

맛은 .... 매운맛 주셨나봐요

무슨맛인지 알려주지도않고 그냥 파시다니...

마지막 떨이라고생각드는건

왜일까요 ㅋㅋ

 

 

무튼 향기에는 대게향이 났는데요

맛은 일반 닭강정이랑 비슷했어요

 

오늘하루는

이렇게 마무리했네요!

톨게이드 입구부터 시작해서

온~동네가 전부 한옥ST의 집이고

건물들이 하나같이 전부낮아서

여행온 기분이 났답니다 ^^

 

내일은 어떤일들이 일어날까요!

두근두근 경주2일차! 궁금하시면 다음 글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