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영국🇬🇧

D+155)해머스미스 니키검벨 교회 추천! 런던에서 고등어,300원 스파게티

by JBT 2020.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포 양촌읍에서 28년 동안 살다가

영국 워킹홀리데이

런던 5개월 차 워홀러

 

한 달 식비가 12만 원인

미들미미 입니다!

 

호 레이~


 

주일입니다~!

저는

Oxford Circus에 위치한

All Souls Church

현지 교회를 섬기는데요

특별히 오늘은

집에서 가까운

South Kensington

HTB로 예배를

드리러 갔습니다

버스 3 정거장 정도 지나면

도착하는 거리!

버스 정류장은

하이드파크 바로 옆이었지만

오늘...

너~무 춥더라고요!

그래서 교회도 집도

바로바로 옮겨 다녔어요

총총총

저희는

HTB 9시 반예배를 참석했어요!

영국에서는

예배를 Service라고 말해서

영국 첫 예배 때

서비스 어땠냐는 질문에

대답 못했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

저만 모른 거였나요 ㅠ^ㅠ

응ㅋㅋ

입구에는 하스피를 하고 계신 분들께서

무료 빵과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요

(정말 다양한 빵부터 간단한 간식까지!)

금액은

기부식으로 진행됩니다

 

(하스피 'hospi'는

'hospitality'의

줄임 말입니다. 

교회에서는 '섬김'의 의미로 사용.)

hospitality의 일반 뜻

1. 후대, 환대, 접대

 

이 교회는 특별히

더 젊은 에너지를 갖고 계신

목사님이 계셔서

(Nicky Gumb)el

교회 분위기가 진짜

힙...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번 크리스마스 전 주에

알파코스 마지막 날에

디제이 와서

ㅋㅋㅋ건강한 클럽 됐던

충격이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늘

에너지가 넘치는 교회입니다

저는 한국에 있을 때

일산 조이풀 교회

(기쁨이 넘치는 교회)

다녔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비슷해서

좋아합니다 ㅎㅎ

예배 시작하고 

찬양 한 곡 뒤에

영상 보고

일어나서 간단하게

10분 정도 인사하는 시간이 있는데요

이 시간이 가장

심장박동수 요동치는

시간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땀 이질 삐질

굿모닝....

블레스 유

햅 어 굿데이,,,

하고 바로

찬양에 

열중합니다 ㅋㅋㅋ

예배가 끝나고

교회 언니와

교회 오빠는

집으로

돌아갑니다

두둠치칫~

아름다운 아침 하늘

(차가운 공기라 그런지 더 맑습니다)

 

오늘 점심은 

상추에 고등어 된장 발라 싸 먹었어요

크......

아직도 여운이 있네요

ㅠㅠ근데

작은 자취방에서

역시 생선은

괴롭네요

식당에서 사 먹는 생선이 

그립습니다 ㅠ3ㅠ

 

오늘 저녁은

스파이시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이유는

점심에

고등어 먹으면서

영화 핸콕을 봤거든요!

핸콕이 두 번이나

미트볼 스파게티를 먹어서였어요

ㅋㅋㅋㅋㅋ

Good Job!

영화를 보신 분은 아시는 긋잡

(참고로

스파게티면은 20p입니닼ㅋㅋㅋ

 300원이에요.... 정말.... 대박이죠)

오늘 하루도 이렇게 지나갔네요!!

다시

한 주가 시작되었어요

순간 순간

감사함을 느낄 수 있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도

축복을 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려면

제 스스로 먼저 

돌보고

여유를 가져야겠죠!

내일부터 다시

5:00a.m. 기상이니

오늘은

일찍 잠을

청해야겠습니다!

좋은 주말이셨길 바랄게 요!

좋은 아침

좋은 점심

좋은 저녁

그리고

좋은 한주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저는 

그럼 이만

사라지도록 하게 ㅆ

=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