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영국🇬🇧

D+5)워홀러 영국에서공연하다! #영국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Edinburgh #에든버러 페스티벌 프린지 #길거리공연 #페스티벌프린지 #프린

by JBT 2020. 4. 7.
반응형

이 글은 약 4개월이 지난 후 작성되었습니다^^)

 

영국에 있는 매 일,

매주, 매 달이 지날 때마다

'시간이 빠르다.'라는 말을 붙잡고 지낸 것 같아요. 

그만큼 새로운 환경에 있었고,

긴장도 많이 했었고,

낯선 환경을보고 들으며

계속 깨어있었다는 뜻이겠죠..

 

영국에 도착한지 4일이 지났는데요. 

선생님의 영국친구들을 만나서

한국음식을 대접하고 저는 친구분들께

영국의 대문호 셰익스피어의 소네트 18번도...

읊어드렸답니다.

(... 녹아 없어지는 줄...)

 

+친구분이 사 온 인생 젤리

(큰 테스코에서 1파운드(약 1500원)에 팝니다!!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식감 대박.... ㅠㅠ 

 

 SOUR 맛 

 

영국 도착한 지 4일 뒤인 17일 에든버러를 비행기로 이동!! 

(에든버러 페스티벌 프린지에 참가하기로 되어있어서였어요!)

 

 

런던 중심에서 출발해야 하는 우리는 가격을 비교해보고 (물론 오빠가...)

비행기가 가장 저렴해서 비행기를 타고 에든버러로 향했습니다!

비행기 안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콘은 정,,,,,말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특히 로티드 크림!! ㅠㅠ 녹는다!!!

 

 

원래 한국에서도 스콘은 정말 좋아했지만

정말 꿈에 그리던 식감이었는데요.

부서지지 않는 촉촉함과 꾸덕함

꾸덕촉촉이 공존하는데

정말 말도 못 하게 고소했어요.

아직 최고의 스콘은 못 만나 본거겠죠...?

비행기 안에서 먹는 게

 

이 정도였으니.... 두근두근><

(런던 스콘 집 추천 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에든버러 에어비엔비 숙소

 

...... 가격은 분명히 비슷했거나

영국 런던 핌리코 에어비엔비 가격이

더 비싸다고 들었는데....

중심과 멀어지니 방 크기가

4~5배 정도 차이 나는 듯했어요....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런던 물가가 체감이 안 났는데

나중에 오빠한테 정산해줘야한 돈 확인하고,

첫 집 계약 후 월세 내고 나니

진짜 실감 나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식비에서 어떻게 아껴서

살고 있는지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에든버러가 일 년 내내 춥다고 들었는데

여름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어서 그런지

천하의 에든버러도 못 당하고 

아름다움을 들키고 말았어요

거리마다 건물마다 버스를 타고 지나갈 때마다 보이는

성벽들에서 에든버러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런던에서는 못 느끼는 바람의 시원함까지 느꼈어요~!

날씨의 영향 때문인지 현지 사람들의 성격이

대체적으로 어두운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역시 사람은 날씨에 영향을 안 받을 수 없나 봐요.......^^)

 

공연 당일 에든버러 프린지 현장에

가까워질수록 웅장한

성의 모습들이 가까워졌고

그 모습에 압도당했어요.

정말 멋있고 아름답고 수년의 감정을

헤아릴 수 없는 그런 감정들이 올라왔었답니다

 

프린지 입구부터 공연 위치까지 이동하면서

많은 색깔을 가진 팀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한국팀들도 저희 말고 두 팀 정도 봤어요!

모두들 파이팅입니다! 

 

저희는 공연 20분 동안 오프닝 엔딩으로

영국의 전통 민요이자 곡조인

그린슬리브즈(Greensleeves) 피아노 음원에 맞춰서

한복의 선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안무로 무대를 열고 닫았습니다. 

각자 준비했던 영어로 자기소개를 하고,

뮤지컬 넘버를 불렀어요!

연습만큼은 아니었지만 큰 실수 없이

잘 마무리되어서 공연을 마치고 마음이 편했습니다!!!

 

공연이 아닌 다음 여름에도 또 오고 싶더라고요!!

이번에는 버스투어만 했지만

다음에는 성 투어를 하고 싶었어요!!

 

 

 

여름에는 영국 어디든 최고일듯하네요!!

습하지 않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의 마무리는

공연 중에 작가님께서 찍어서 보내주신 사진으로

무리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부자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