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영국🇬🇧

런던 츄로스랜드 아..아니 윈터원더랜드 후기!!!!!!!! (입장료/좋은 시간대추천)

by JBT 2020.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 레이~!

오늘도 나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의자에 앉은 

미들 미미예요!!

 

제가 이번에는

일 년 중 겨울 시즌에만

갑자기 마술처럼

생겼다가  사라지는

하이드파크에 열리는 놀이공원!!

런던 윈터 원더랜드!!

를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호들갑을 떠는

이유는 

추로스 얘기♥를

너무 하고 싶어서예요

천천히 하도록 할게요

휴우(캄다운) ㅋㅋㅋ

 

 

 

 

런던 윈터원더랜드

 

 

 

 

퇴근하고 집에 가는 길인

Leicester Square 지하철 역 안에

홍보물을 발견하고

찰칵! 찍었어요

퇴근시간이라 사람들 진짜~ 많아서 

진짜 빛의 속도로 찍었습니다 ㅋㅋ

 

홍보물을 보시면

OPEN UNTIL 5 JAN 2020

이라고 쓰여있습니다!!

 

언제 시작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으나

같이 일하는 언니가

저는 12월 초에 알려줘서

호다닥

그다음 주에 갔다 왔어요!!

 

알려주자마자

갈 수밖에 없던 이유는

검색하자마자 나왔던 

추로스 사진 한 장

때문이었습니다 ㅋㅋ

가는 날에도

놀이동산 가자! 가아니라

"추로스 먹으러 가자!"

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언니의 꿀팁으로

하이드 바크 옆에 있는

Hyde Park Corner역은 

윈터 원더랜드가 진행되는 동안 

(그때 잠시였을 수도 있어요.. 소심)

닫혀있었다는 제보로

걸어서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의

 

Knightsbridge역으로

똑똑하게 도착!!!

...... 이라기엔 

주변으로 가니까 어디든 사람이 많더라고요

끊임없는 인파...ㅋㅋㅋ

★평일에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역에서 5분 정도 걸으면

높이가 높은 가려지지 않는 놀이기구들이 보였어요!

 

 

 

 

친구만난 친구

 

 

 

 

저희는 인파를 피하기 위해서

15:00p.m.

도착 예정으로 잡았었는데요!

놀이공원은 뭐니 뭐니 해도

야       경 !

아니겠습니까!

바로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불빛의 아름다움을

보러 가는 것이지요!!

 

'에헤이~잘난척하더니!!

왜 이렇게 밝냐!'

 

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최하 핫!!!

 

서머타임이 해제되면서

오후 4시면 어두워지는 영국 특성상

가장 최적의 시간을 찾아낸 것입니다!!!!

 

*하이드파크

런던 윈터 원더랜드의 입장료

무료

(사랑해)

 

 

 

 

 

 

 

 

 

이 지 만!!!!!!!!!!!!!!!!!!!

(아마 테러를 방지하기 위해..?)

소지품 검사 때문에

줄이 굉장히 길어서

어두워지고 가면 

큰~~ 일 

납니다 ㅋㅋㅋㅋㅋ

 

 

 

 

 

 

 

 

 

입구에 들어온 사진입니다!

20분~? 정도 입장 대기하는

동안 많이 어둑 해졌죠!?

인파들이 몰린 소리, 

공간에 가득 찬 캐럴과

사람들의 흥분한 소리가

섞여있었어요!

한국에서도 놀이공원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었지만

아기자기한 느낌보다는

야시장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달립니다!!!
바로 놀이기구를!!

찾기 위해서입니다!!!!

'유로코 스터!' 도착!!!! 

그리고 줄을 서서

신나게 유로 코스터를

타!!!!!

는 것이 아니라!!!!!

 

 

 

 

 

 

 

 

 

쨔.... 쨔잔..... 하.....

블로그를 작성하는

지금도 너무 먹고 싶어요

유로코 스터

옆에!

있는추로스를 한손에똻!!!!!!!!!!

이렇게 하나 가격이

7파운드 (약 10,500원)였습니다

너무 비싸다... 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 든 것이 일단

혼자서 절대 못 먹습니다 ㅋㅋㅋ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배고픈 상황이었는데도

둘이 먹다가 저는 끝까지

못 먹었습니다!!

주문을 하면 (카드 가능)
둘둘만 종이 밑에 설탕을 깝니다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으라는 뜻인 줄

알았지만 ㅋㅋ초콜릿 때문에

눅눅해져서 흐르지 말라고 하는 거라는

남자 친구의 말말말)

그다음 추로스를 넣어준 다음

시나몬가루와

초콜릿을 삭.....

초콜릿이 진짜

꾸덕한 초콜릿이 아니라요

뭐라고 하면 좋을까요...

엄청 물기 있는 초코를 부었다

라는 표현이 맞을 정도로

액체 형태였습니다

한국에서 먹은

초코 추로스가 아니어서

약간 당황하고 있을 때...

추로스는 진짜 겉이

아주 적당히 바삭한데

속은 정말 적당히 촉촉한

제대로 튀겨진 그

추로스를 한 입 베면

초코가 삭 스며듭니다

정말 끝까지 와

하면서 먹었어요 

초코가 왜 싸구려 맛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맛 아시죠??

끝까지 고급스러운 맛이었습니다..

또 생각나요....

돈 아껴야 해서 

내년을 기약해 봅니다....

잘 가...!

.....음....

추로스 얘기를 얼마나 

했던 걸까요 ㅋㅋ

 

 

 

 

윈터원더랜드 먹거리

 

 

 

 

임시 놀이공원이 너무 커서....

다 둘러보지 못했어요

영국에는 펍 문화가 많이 발달한 만큼

윈터 원더랜드 안에도 놀이기구반

펍반이라고 할 만큼

많은 가게들이 있었어요!!

제법 어둑 해졌을 때

펍이 많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서

감자튀김을 샀습니다!

어떤 아저씨가 들고 가시던

통통하고 짧은 감자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찾아도 안 보여서

그냥 아무 곳에서 먹자 하고

샀는데요...

웬걸 

호 레이!!!

이런 맛은 처음이었어요

아마 분위기도 한몫했겠지만

감자 위에 기본으로 

뿌려져 있는 시즈닝이

무엇인지는 모르나

배불렀던 거 잊을 만큼 또 흡입했네요

 

 

 

 

너를 보는 불같은 내 시선

 

 

 

 

더 어두워질수록 

한 손에 맥주를 들고 다니며

흥이 나도록 캐럴을 부르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어딘가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는듯했고

곳곳에 있는 

스피커를 통해서 그

 생생한 열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사람들은 

라이브곡을 목이 터져라

떼창을 불렀습니다!!

그 와중 장작 냄새

너무~좋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장소였는데요!!

(물론 제 눈에 보였던 것 중에요)

바로바로!!

 

 

 

 

BAR

 

 

 

 

회전목마 st로 만들어진 Bar였어요!

(상호명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ㅎㅎ긁적)

진짜 예쁘죠

아주 천천히 움직이는 중이어서

술 마시는 사람들은 

움직이는 것을 못 느끼는 것 같아서

올라가 봤는데요

????????
어지러워서 바로 내려왔습니다

생각보다 빠르던데요 ㅋㅋㅋㅋ

!!!

네... 그렇습니다... 맞습니다...

이쯤 되면 아셨겠지만

저희는 정말

추로스를 먹으러 갔었어요

놀이기구는 정말

눈으로 보고 왔습니다 ㅋㅋ

저는 무서운 거 좋아해서

하나 타고 싶었는데

가격이 더 무섭더라고요

그래요 저 졌어요 

돈한테 

남자 친구는 그냥 못타욬ㅋㅋ킥 훗

 

 

 

 

 

 

 

 

(최대한 작은 사진으로)

어두운 공원의 

모습을

전달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잘~~

놀고 집 가는 길에

입구를 지나가는데....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입장 줄의 끝이 안보였어요

진심 너무 심각해서

말이 안나올 정도로

남자 친구가

들어서 보여줬는데도

안보였어요 ㅋㅋㅋ

제발 해지기 전에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하나!! 팁?이라면

팁인데요......

Knightsbridge역으로 갔더니 

출구로만 사용하느라

집 갈 사람은 다른 곳을

이용하라는 거 있죠.... 와..... 나

집가실 때 다른 역을 이용하세요! 

저희는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는

South Kensington역으로 가서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어요!

 

30세가 가까워지니

사람 많은 곳은 더 싫어지고

별것도 안 했는데

집에 와서 기절해서 

늦은 저녁에 깨어났어요

장작 냄새 

뒤집어쓴 채로요 ㅋㅋㅋ

페브리즈 뿌려도 난리...

 

지금 앉아서 생각해보면

예전에는

생각도 못해봤던

경험들을 하고 왔었네요

영화에서나 보았던

알록달록 빈티지한 느낌의

외국 놀이동산을

실제로 느끼고 올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촉촉하고 바삭한

촉바츄러스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윈터 원더랜드로 

오이소~!

 

모두들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