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들미미_일상

동대문 종합시장 비즈반지 매장 영업시간 추천가게 가격정보 +가기전 꼭 알아야하는 정보!!

by JBT 2020. 6. 26.
반응형

안 녕 하 세 요!

 

 

오늘도 블로그글을

작성하는

 

김포에서 29년간살아온

김 포 토 박 이

미 들 미 미

입니다

 

호레이~!


꾸준함없이

이것저것

호기심이 많아서

고3때

20만원짜리

미싱도 샀던 ㅋㅋㅋㅋ

제가

이번엔

비즈반지에 꽂혔어요!!

 

 

친언니집에서

지내고있었는데

신설동역과

동대문이 또가깝기도 가까워서

종합시장의 특유의분위기를

느끼고 싶었어요

인터넷으로는 200~300원정도

더 비싼것같더라고요

그런데

왔다갔다 수고로움까지 했을때

 

각 제품의 특성과

질감에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면

집에서 구매할 수 있겠죠??

 

 

저는

정말

아무런 지식없이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버의 반지만드는 영상하나보고

이거다 하고 옷을입었기 때문에요

 

동대문역 8번출구 나오자마자

오른쪽건물로이동합니다

 

여기서!!!!!

동대문종합상가의 영업시간은 

매일 08:00~18:00 

이라고

네이버에 나오는데

절대 아니예요 

ㅡㅡ

진짜

일요일은 쉬고요!!!

(이것때문에 주말 헛걸음하신분 많아요 ㅋㅋ)

또!!
대박인거

토요일.....

오픈시간  8시 절대 가지마세요

진짜

하...

10시는 넘어야

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8시부터

오고싶은사람부터 오는건가봐요 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

 

불길했어요

1층에서 5층까지

낡디 낡은 그건물을

올라가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략

열곳중 한곳열었더라고요

그래서

근처 1500원아이스아메리카노집에서

한잔 겨우 마시면서

 

 

10시쯤가니 80퍼센트정도 열렸어요!

제가 제일 가고싶었던

안공사는 아직안열었더라고요!

 

10시반쯤 오픈하셨던것같아요!!

 

여기가 가장 유명하죠!

 

The Beads

안공사

 

A동 5층 5023,5024호 총 두곳이 있는데요

저는 계단 올라가자마자 왼쪽으로

꺽자마자 있는

지점을 좋아해요!

 

(계단이랑 가까운이유하나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아무것도 모르는저는

유튜버의 추천에 이끌려

 

반지와 팔찌를 만들목적으로

우레탄줄 0.3mm와 가장작은 구슬을 골랐었는데요!

ㅠㅠ

만들다보니

줄이 너~~~~무 흐물거리고

흐느적거려서

0.5mm도 샀어요!

 

총 두번 갔네요 ㅋㅋㅋ

역시 첫판 부스터 

 

꽃반지만들더라도

구슬이 3mm 4mm짜리라면

우레탄줄 0.5mm줄 괜찮아요!!

다음번엔 낚시줄 살거예요!!

 

 

.

실제로보니까 원석도 너무 예쁜거예요!!

저렇게 실묶어놓은 비즈들

한줄에 천원 이천원 

진주는 9000원정도해요!!

 

터키석이냐 어떤 원석이냐에 따라

천지차이겠죠 ㅎㅎ

 

 

 

 

 

자!

여기는 한봉지에 500원하는곳이예요!

여러가지 구매하고

포인트나 기본이되는 구슬들은

여기서 찾아서 채웠어요!!

 

보통 저 봉지에

천원가격이 평균이라고생각하시면됩니다!

 

 

500원 비즈있는 장소정보

 

총 제가 산 비즈들입니다

 

 

 

 

ㅠㅠ 아니

보고만있어도 왜 이렇게이쁘죠?

(응~만들어야 이쁜거야 지금은 그냥

이쁜쓰레기 ㅋㅋ)

 

자자자자!!

 

그래서!

저의 첫 작품들입니다 ㅋㅋㅋ

 

 

 

ㅋㅋㅋ뚱뚱한손가락이라서

비즈를 가장작은

2mm 짜리 우레탄 0.3mm 사용했는데요

후.....ㅋㅋㅋ

눈 모이는줄알았어요

 

 

ㅠㅠ꺅

너무이쁘죠

엄마만들어드렸어요

동백이 팔찤ㅋ

 

저거 시간 측정하면서

만들었는데 ㅋㅋㅋ

구슬도 너무 작고

손도 너무 둔해서

1시간20분걸린거있죠 ㅋㅋ

 

 

 

이것도 진짜 맘에드는

색조합이예요!

꽃만들때 줄을 앞으로빼냐

뒤로빼냐에 따라

가운데있는

중심구슬이

가려질수도있으니 

주의하면서 만드시길 바랄게요!

 

 

 

 

이건 친구들 우정반지예요 ㅋㅋ

 

저 ㅋㅋ하루에 20개넘게만든거있죠

 

구슬정리는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이렇게

개별로 뚜껑을 여닫을 수 있는통을

꼭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한번에 푹~

쏟아서 쓰고

다시 담고 하는 맛이있거든요 ㅎㅎ

깨작깨작

두꺼운손가락으로

구슬을 빼내고싶지않았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입니다

 

 

 

매듭을 묶고

본드칠 한뒤에

꼭...꼭

 본드닫았는지 확인하세요

책상 버릴거니까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