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인플루언서/연예

임영웅 모든것 팬카페/신곡듣기/흉터/이젠나만믿어요 가사/나이/결혼/음악중심/사랑의콜센터/인스타/유튜브/학력

by JBT 2020. 4. 13.
반응형

안녕 하 세 요!

오늘도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

 

김포에서 29년간 살아온

김 포 토 박 이

미 들 미 미

입니다

 

호 레이~!


오늘은 

임 영 웅

씨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임영웅 투표한 사람

손들어~~!!!

사리 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니??ㅋㅋㅋㅋ

 

 

 

#이름

임 영 웅 

(Young Woong Lim) 

아버지께서 영웅이 되라는 뜻으로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직업

가수

 

#출생

1991년  6월  16일

경기도 포천

 

#키

신체 183cm

 

비율도 좋으셔서

노래 부르시는 클로즈업샷이나

전신샷이나

모두 멋있었었죠....

 

 

#몸무게

 67kg

#미혼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 물고기 컴퍼니

#수상

2020년 TV조선 미스터 트롯 1위

 

#나이

30세 (만 28세)

 

91년생으로 

저의 친언니와 동갑인데요

노래할 때는 어쩜

연륜이 느껴졌기에

한참 오라버닌 줄 알았어요....ㅋㅋ.

 

#데뷔

2016년 싱글

미워요 소나기

 

 

#대학교 (학력)

경복대학교 학사

 

원래는

경복대학교에서 10학번으로 

전공이 실용음악이어서

발라드 가수를 꿈꿨었는데

지역대회 트로트 부문에서

지금의 그 씨앗을

발견했다고 하네요!!!

+경복대학교 학교 홈페이지에

임영웅 가수님의 도전기에

대한 글도 올라와있다고 하네요! ㄷㄷ

 

#학창 시절

축구도 잘해서 축구 명문들의 축구경기를 보고

싶어 유럽여행을 해보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평범하듯 평범하지 않네요 ㅎㅎ

 

#가요제 참가

전국에서 열리는 가요제에 자주 나갔고

대학에 다니던 시절엔

알앤비(R&B)나 발라드로 성공하고 싶었었지만

입상에 실패하면서 좌절을 했었다고 해요

그래서 저희가 이렇게 

ㅠㅠ감사하게 듣고 있나 봅니다.

 

그러다가 고향인 포천에서 열린 대회에서

트롯곡을 불렀다가 1등을 차지하면서

트로트의 세계로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어른들이 많을 것 같아서

트로트곡을 선택했고

내 나이가 어때서

신유의 시곗바늘, 일소일소 일노일노

등을 선곡했었다고 합니다

2015년 아이넷 TV ‘대한민국 청소년 트롯 가요제’

경기북부 편에서,

2016년 2월에는 KBS 전국 노래자랑 포천 편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트롯의 매력에 아주 그냥

본격적으로 빠져들었다네요!!

그렇게 인정받은 실력을 바탕으로

SBS ‘판타스틱 듀오’에도 출연, 이후

현재의 소속사를 만나

2016년 8월 데뷔 앨범 ‘미워요’를

발표하면서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등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어요

이어서 2017년 12월

KBS 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도

‘포천의 아들’로써 출연했고

1승을 차지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흉터

이번에

인기가 급증하면서!!!

임영웅 씨의 모~~~ 든 것들에 대한

관심이 같이 높아졌는데요

 

어렸을 때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포천에서 (이현미) 어머님께서 혼자 

워킹맘으로 키우시느라 힘드셨다고 하는데요

또한

5~7살 때에는 기반을 잡지 못해서 

삼촌댁에 맡겨졌고

초등학교 4학년 때 외삼촌을 따라 목욕탕에 갔다가

먼저 나와서 사촌들하고 놀다가

왼쪽 뺨이 다쳐 생겼다고 합니다

담벼락에 꽂힌 유리병에 상처를 입었었는데

30 바늘을 꿰맸다고 하네요

그 당시 수술을 제대로 받지 못해서

생겼던 상처 라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하는 동시에

다 같이 기뻐해주고 있습니다

 

어머님이 약을 발라주실 때도 

나이키 상표처럼

보조개 같지 않냐고

말씀드렸다고 하는데요

ㅠㅠ

어머님께서

미안하시기도 하고

안타까워하셨을 텐데 

 

아들이 이렇게 말해주니

고마우셨을 것 같네요 

#군고구마 장사

미스터 트롯으로

뜨기 전까지는 많은 고생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겨울에 군고구마 장사를 하는 경험도 했는데

방송 프로그램에서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경제적 사정이 컸다고 합니다

가수로서 성공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왔으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모아둔 돈이 떨어지고

가수 활동을 해야 하기에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다른 알바를 할 엄두를 못내

시작한 것이

군고구마 장사였다고 해요

 

#아침마당

아침마당에서 전국적인 스타로 발돋움합니다!

2017년 1월 2번째 패자부활전의

기회로 나무꾼을 불러서 우승을 하고

승승장구로 5연승을 하며

트로트 가수로서 입지를 세웁니다!

임영웅은 트롯을 들으면 신나고,

기분이 안 좋을 때 들으면

자연스럽게 흥이 난다라고 말하며

역시.. 임영웅이 임영웅 했네요

나훈아, 박상철, 박구윤 등을

가장 좋아하고 유튜브로 남진,

나훈아뿐만 아니라

여성 트롯가수들의 동영상을

보면서 창법과 제스처들을

공부한다고 합니다!

 

아침마당에서는

어머니는 아버지 얘기를 잘 안 하신다

그 이유는 

혼자 몸으로 열심히 뒷바라지해 준

어머니를 생각해서라도 꼭 성공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제가 무대에서 노래부를 때

행복한 모습으로 저를 응원하신다

성공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할머니와 어머니에 대한 효도"라고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성합니다...)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뭉쳐 완성도를 높였다.

(가사)

무얼 믿은 걸까 부족했던 내게서 나조차

못 믿던 내게 여태 머문 사람

무얼 봤던 걸까 가진 것도 없던 내게

무작정 내 손을 잡아

날 이끈 사람 최고였어 그대 눈 속에 비친 내 모습

이제는 내게서 그댈 비춰줄게

궂은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만 두고 가던, 나만 스쳐 간 행운이 모여

그대가 되어서 내게 와준 거야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의 마지막 주인공이 되어

다신 누구 앞에서도 그대는 고개 숙이지 마요

내가 보지 못했던

홀로 고단했던 시간 고맙고 미안해요

사랑해요 이 세상은 우리를 두고

오랜 장난을 했고 우린 속지 않은 거야

이제 울지 마요 좋을 땐 밤새도록

맘껏 웃어요 전부 그대 거니까

그대는 걱정 말아요

이제 나만 믿어요

#유튜브

노래뿐만 아니라 일상 등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 트로트에서 불렀던 곡들과!!

댄스 모음까지!!!

그냥 자동재생 눌러 놓으면 됩니다

 

#임영웅 공식 팬카페

https://m.cafe.daum.net/hero0616/_rec

--------------------------------------------------------------------------------------------------------------

#임영웅 유튜브

https://m.youtube.com/user/mulgogimusiclable

---------------------------------------------------------------------------------------------------------------

 

#임영웅 인스타그램

im_hero____

https://www.instagram.com/im_hero____/

--------------------------------------------------------------------------------------------------------------

 

 

앞으로도 활약을 기대하며!!

제가 모은 정보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