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인플루언서/연예

미스터트롯 참가자 명단!! 출연자 명단 홍잠언 임영웅 이찬성 정승제 (+사진하나하나 첨부!!!!)

by JBT 2020.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포 양촌읍에 살다가

영국 살이 4개월 차인

미들 미미입니다!

 

오늘은

미스터 트롯

이 아주 장안의 화제죠!!

미스터 트롯 참가자 명단을 모! 두!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잡담을 하면서

기다릴 수 없죠

매력적인 참가자분들을

한 명 한 명

유의 깊게 봐 둔다면!!

앞으로 프로그램을 보면서

많은 도움이 되겠죠!!

후후 훗

(야심찬 웃음소리 ㅋㅋ)

 

아이돌경연보다

재밌는!

아니 재미있을!!

(지극히 개인취향의견일뿐입니다 ^^)

트로트의 세계에

함께

빠져보아요!

출발!


내일은미스터 트롯

출연자 (참가자) 소개

 

 

 

 

 

국악인!! 벌써부터 

귀가 닭이 될 것 같습니다!

(소름.. 이돋는다는표현....ㅎㅎㅎ)

 

 

 

 

임도형 학생 어쩌죠...

볼이 빵실빵실ㅋㅋ

너무 사랑스러워요

 

 

 

헬스 트레이너분들도.... 

보이시고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주실지

상상이 안 됩니다!!

두근두근

 

 

 

 

직업란에

가수분들이 굉장히 많이

눈에 띄는 것 같았어요!!

활동은 많이 하고 계시는데

잘 알려지지 않은

무명 가수분들이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정말

다들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역시나 가수분들이

눈에 많이 띄고

개그맨..! 분도 보이시네요!!

 

 

 

삼식이....ㅎㅎ

어떤 콘셉트일까요!!

험악한 분위기로 

약간 떨리는 마음을 

감추시려는 걸까요

저희를

놀라게 해 주실

반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국악인 창극인 분들이 

저는 가장 기대가 돼요

아무래도

송가인 씨 덕분에

품격이 올라가서

실력에 더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번 제작진들

열 일하신 것 같아서

ㅎㅎ설렙니다!!

 

 

 

드디어!!

나와주셨군요

정승제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아니 형이거기서 왜나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수능 수학분야에서

이미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계신 분!!

멘털 관리 등등 말씀도 너무 재미있게 하셔서

 20대 중반이 되어서

알게 된 분이지만

유튜브에서 강의 종종

찾아 듣는데

진짜 ㅋㅋ너무 재밌으세요

어떤 목적으로 나오셨는지도 궁금하고

무대가 정말 !! 기대 기대

그리고.......

....

??

천명훈...???

ㅋㅋㅋㅋㅋㅋㅋ

네?

심사위원석에 계셔야 할 분 아닌가요

저는 처음에 기사 떴을 때

이름 있길래 당연히

심사위원 자격으로 

계셔서 언급됐나 보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기 없이 보여 주실 것 같아서

궁금합니다!!

 

 

 


그 밖에

개그맨 김인석 씨도 보이시고

저는 잘 알지 못하지만

Y2K에서 메인보컬을 맡으셨던

고재근 님도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원래 팬이셨던 분들은

엄청 반가우실 것 같아요!!

이렇게 

쓱 

참가자 명단만 

훑었을 뿐인데 ㅋㅋㅋㅋㅋ

벌써 기가 빨리는 기분이 듭니다

 

과연 내가 알고있는사람은

있나 하고 찾아보신분들도 계실거고

벌써부터 훈훈한 누나의 마음으로

이름을 살포시

외우고계실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어떤반전매력으로

놀라게할지 앞으로도 정말 기대가되네요!!

 

제2의 송가인이 되어줄

미스터트롯은

누가될지!!!

 

미들미미와 함께

즐겨봅시다!!

 

오늘도 

포스팅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되셨다면
공감 살짝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좋은아침

좋은점심

좋은저녁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럼 저는

이만 사라지겠.,,

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