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내 돈 내고] 스페인 바르셀로나 당일투어 추천

by JBT 2020.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랑입니다.

 

요즘 유럽으로 길게 여행을 하면

첫 스타트를

스페인으로 많이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축구가 유명하고

가우디가 유명한

'바르셀로나' 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바르셀로나를

11월 16~18일 다녀왔어요!

 

11월에 갔지만 햇살이

따뜻해서 아주 기분 좋게 다녀왔습니다.

 

 

"쇼핑"


 

스페인하면 쇼핑이 빠질 수 없는데요

그 이유는

자라, 망고와 같은

스파(SPA)브랜드의 고향이라

싼데요!

 

바르셀로나 거리를 걷다가

저는 망고에서

여자친구는 자라에서 코트 샀답니다..ㅎㅎ

신기했던 건

상품 텍을 보니까

'자라 코리아 삼성동'

써 있던 건 안비밀..^^

 

다른 블로그에 잘 나와있으니

패쓰!

"먹거리"


 

여행 프로그램에서

워낙 많이 다뤄서

인터넷에 검색하면 맛집들이

쭉~~ 나오죠.

특히 많이 나오는 게

권혁수씨가 먹었던

꿀대구 맛집!

맛은 저한텐 별로였어요ㅜㅜ

 

저도 다녀와봤습니다.

 

 

유명한 집이어서 그런지

먹고 있는 손님 중 반이

한국인이네요.^^

한국 맛집 추천..

 

그렇다고해서 음식들이 맛이 없냐

그건 아닙니다. 아주 맛있었어요.

이제부터 맛있었던 메뉴 추천갑니다.

 

맛조개 ()

최고입니다. 이건 무조건

꼭 드세요!

 

새우 오징어 타파스(★☆)

맛있어요. 타파스는 다 평타이상치죠

 

꼴뚜기튀김(☆)

저한텐 좀 짰어요ㅜㅜ

맥주 안주로 좋다고하던데.

 

 

그리고 스페인 음식하면

뽈뽀 = 문어

꼭 드셔요. 저는 못먹었는데

다음에 가면 꼭 먹을거에요.

(의지활활)

 

 

"관광지 추천"


 

많은 분들이

가우디를 추천하시죠!

사그라다 파밀리아, 구엘공원,

구엘저택 등등

 

그래서 다른 곳을 추천 할게요!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꼭 가세요)

저는 여행갔을 때

주로 당일투어를

많이 즐기는 편이에요

 

추천할 투어는 바로

 

 

"몬세랏 & 시체스 버스투어"

입니다.

 

버스에서 찍은 몬세랏

몬세랏

엄청 웅장한 바위 산과

그 안에 지어진

 

몬세랏 수도원

 

 

이 곳에는 유명한

검은 성모마리아와

몬세랏 수도원 소년 합창단이

있어요.

 

내부가 너무 아름다워서

 

 

가이드님의 설명을

제대로 듣지 않았지만

사진은 건져왔는데요,

바로 한복입은 마리아 상입니다.

 

 

저는 마침 일요일에

갔기 때문에 미사도 드릴 수 있었어요

( 종교 상관없이

관광객까지 많은 사람들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몬세랏 수도원 자체로

너무 아름다운 장소인데

곳곳 풍경이 환상적입니다.

 

그 중 가장 

환상적으로 꼽는 장소입니다.

바로!

저 멀리 보이는 게 

십자가에요.. 와우...

그냥 찍었는데,

(아이폰7입니다)

 

 

이 곳에서 

차량으로 2시간정도?

걸려 도착한 곳은

 

"시체스"

해변 마을입니다.

 

바로 앞 바다는 지중해바다

뭔가 고즈넉한 분위기에

아주 좋은 곳이었어요.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의 촬영지였던 성당

(저는 안봐서 잘..)

 

배고파서 밥먹느라

구석구석 못돌아다녔는데,

마지막 떠나기 10분 전에

 

성당 정면에 두고 오른쪽으로

걸었더니 옆마을까지 이어져 있었어요.

진짜 이쁨!! 강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정보!!>

 

런던보다 물가가 싸다고 했지만,

바르셀로나는 관광도시라

런던만큼 비싸요! ^^

 

 

반응형

댓글